멀티미디어 콘텐츠/3Ds Max

[3Ds Max] 비행기 만들기

흐르는비트 2020. 5. 12. 18:06

 

비행기 모델링하기

: Slice Plane(면 나누기)

Mesh Smooth의 Method값 설정하기

View Align기능 이해하기

(선택한 View창에서 Polygon을 평면화 시켜주는 기능)

Extrude, Bevel, Vertex이용한 모양변형, Scale등....

 

작업순서 : Box만든 후 => 앞부분 => 뒷부분 => 상단의 조종석 부분

 

Mesh Smooth를 적용하는 경우 오브젝트를 구성하는

segment(면)의 수에 다라 적용되는 범위가 다를 수 있음.

만약 Mesh Smooth를 적용한 후 도형이 뭉쳐진것처럼 Smooth적용범위가

넓게 되었다면 Method를 "Classic"으로 설정 한 후

Smooth Parameters의 Strengthr값을 떨어뜨려 Smooth되는 영역을 조절해줘야 함.

 

 


 

#쓰리디맥스#맥스#3D#쓰리디#3DsMax#3Ds

 

#비행기만들기 #비행기모델링 #모델링 #비행기

#vertex #polygon #strength #extrude #Bevel

#MeshSmooth #Classic #면자르기 #SlicePlane

#Slice #ViewAlign #Scale #segment #SmoothParame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