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 일상

또 다시 시작된 불면증... (잠 잘 자는것은 정말 복인듯하다)

12시반쯤?? 좀 넘었나??
잠이 든 것 같았다....
그것도 머리가 띵하고 머리에 압력이 높은 느낌에 기절하듯 잠에 들었다...

그러다 깻는데...
많이 못 잔것 같은 느낌에 카카오에게 시간을 물어보니...
한참뒤에 물어봤음에도 물구하고....

3시 12분... 이란다...

세시긴도 못 잔건데....
그 뒤부터가 더 가관...
안 깨려고 정말 안 깨고 싶어서 안대 그대로하고 움직이지도 않고 있는데...
잠에 다시 들지 않는....

결국 멍때리는 시간이 아끼워
3시반 좀 넘어서 폰을 열었다

업무관련된것등
이것저것 그냥 읽어보려고....

그러다보니....
지금 5시 7분을 지나고 있다...
아이고 이런..........
지금이라도 잠에 들지 않으면 오늘은 비몽시몽으로 하루를 보낼것 깉은 불길함이 엄습...






지금 그냥 일어나야 하나??
아님 지금이라도 1시간이라도 잠에 들기를 기도하면서 눈을 감아야하나 고민이된다...
바로 잠에 들수 있다면 고민 안하겠는데..
그냥 눈감고 한시간을 보낼까 그게 두렵다...
하필... 방금 화장실 다녀왔는데... 허벅지쪽에 생긴 종기부위가 급 욱신거리고 엄청 아프다...ㅠㅠ
제길... 일단 잠깐이라도 눈을 붙여보자~~!!

이놈에 불면증 어떻게 해야할까~~~~~??
다시 불면증과의 전면전에 돌입해야겠다~~!!


그 와중에... 영어공부
기초문법을 다듬는데 괜찮은 어플이다
너무 답답하고 억지스러운 것들이 좀 마음에 안들긴 하지만...😅

#영어공부 #어플 #듀오링고 #링고

결국 잠에 들지 못해서...
살것이 생각나서 구매하려고
어플을 켰더니... 히필.. 또
뭐냐 정말....ㅋㅋㅋㅋㅋㅋㅋ

만나자니 기다려야하나~~??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아주...ㅋㅋㅋㅋ

아오~~~!!!!!!
꼭 만나자고해서 기달렸더만.~~!!!
아오~~~!!! 정말 나한테 왜 그러니~~~

이러는거지......

그냐유자고 싶다~~~~~
아오~~~~!!!!!
그냥 잠이나 자고 싶다 정말~~!!!
#지마켓  #점검중





#불면증 #극복 #프로젝트
#수면장애  #수면부족
#자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