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제주도

[제주맛집] 함덕 안녕제주★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

전화: 064-784-2467

주차: 건물 뒷편에 무료주차 가능해요

※업체의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식당에 관련된 평이나 맛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과 입맛이고,

제가 음식에 그리 높은 평점을 잘 주지

않는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전체적인 개인적인 평★은

글의 제일 하단쪽에 있습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서우봉 올레길에 유채꽃보고

배고파서 OO님께서 급 검색해서 찾은 식당.

 

실내는 음식점 답지 않은 느낌에 아기자기 해요~

 

첨엔 안녕제주 한상 + 한라산을 품다

이렇게 시켜려고 했다가 그냥 안녕제주한장으로 2개~~~

 

 

하트모양 그릇ㅎㅎ

한상이 나왔어요~~

 

 

전복비빔밥 + 뿔소라국수

 

전복비빔밥

 

비빔밥은 뭔가 좀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성게미역국은 오래 끓인 진한 맛이었구요~

 

 

흑돼지함박스테이크는

고기양이 많이 적은것 같았어요~ㅠㅠ

밀가루(?)나 다른 게 많이 함유된 느낌^^;;

깍두기는 제가 따로 좀 달라고해서 받았어요~ㅎㅎ

 

땅콩아이스크림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땅콩가루를 얹어주신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같이 가셨던 분은 다 맛있다고 했어요~~

땅콩 아이스크림은 근데 몇입 먹고는 안 먹더라고요~~^^

저는 오히려 다 먹고~ㅋㅋㅋ

 

 

서우봉 유채꽃 하나꺾어 온거

엄마 사진위에 살포시 하나 꽂아 드렸어요~ㅎㅎ

 


일단 가심비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제주도 음식값이 터무니 없이 비싼것도 많은데

그나마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었어요

 

다만 안타까운게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는 조금씩 떨어진것 같았어요.

근데 같이간 친구는 다 맛있다고 했으니

이건 개인차가~~^^

 

다른 음식들은 못 먹어봤지만

안녕제주 한상은

각각의 맛을 조금씩만 더 끌어올린다면

정말 좋은 음식점이 될것 같아요~~^^

 

제 총평은요~~

★★★★ ( 5개중 4개)


 

 

https://blog.naver.com/funky927/222283040022

 

[제주 서귀포 맛집] 자리돔 횟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소: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로 7 전화: 064-733-1239 주차: 주차는 식당 뒷편에 가능해요 ※업체의 어떠한 ...

blog.naver.com

 

#korea #제주맛집 #함덕 #안녕제주 

#jeju #gastroventure #gourmet

#전복비빔밥 #뿔소라 국수

#성게미역국 #흑돼지떡갈비 #땅콩아이스크림

#jejuisland #맛집탐방
#맛집투어 #식도락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
#함덕맛집 #제주도맛집

#yolo #yoloswag #세계일주
#여행 #여행자 #여행중
#trip #sightseeing #travel
#tour #traveler #trav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