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제주도

[제주 맛집] 자리돔 횟집

주소: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로 7

전화: 064-733-1239

주차: 주차는 식당 뒷편에 가능해요

※업체의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식당에 관련된 평이나 맛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과 입맛이고,

제가 음식에 그리 높은 평점을 잘 주지

않는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전체적인 개인적인 평★은

 글의 제일 하단쪽에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에 살고 있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가 데리고 간 식당인데요~~

제주도민들도 많이 찾는곳 인것 같았어요~~

 

식당 외관은 그냥 지나칠 정도로 눈에 확 띄진 않더라고요~~^^

 

입구에 유명한 분들 싸인도 많이 붙어있어요~~

 

테이블이 이렇게 있고, 방으로 되어있는곳도 잇어요~

 

메뉴는 이렇고요~~

 

밑반찬들이 먼저 나오는데 이것들에 벌써 술이 시작되지요~~!!ㅎㅎㅎ

조그만 게 저거도 맛있어요~~

 

 

이게 무슨 전이있는지 들었는데 까먹었어요~ㅠㅠ

술 많이 먹는 바람에~~^^;;; 맛은 쏘쏘~~ㅎㅎ

 

 

지금 포스팅하는데도 군침이....ㅠㅠ

밑반찬이 괜찮아요~~ㅎㅎ

 

좋아라 하는 생굴~~~

 

드디어 고등어회와 방어회가 나왔어요~~~

아 먹고 또 싶어 죽겠네요~~~~~ㅠㅠ

완전 맛있어요`~~

 

회 위에 밥이 보이는데

김에 저 밥이랑 고등어회 같이 싸서 먹는

고등어쌈밥 맛있어요~~

고등어회 좋아하는데 고등어 쌈밥 먹어보고 완전 반했어요~~+

 

 

지리탕도 맛있었는데 ...

이거 때문에 술 더 먹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결국 술 너무 먹어서 힘들었다는~~^^;;;

 

  •  

개인적인 총평

가격대는 조금 비싼편인것 같구요~~

고등어회는 진짜 더 맛있게 먹었던 집이 있어서

거기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맛이있던것 같아요~~ㅠㅠ

가심비가 좀 떨어져서 아쉬웠구요~~

지리는 괜찮았어요~

 

제 총평은요~~

★★★☆

( 5개중 3개반)


https://blog.naver.com/funky927/222296657760

 

[서귀포 맛집] 새터우동이랑 충무김밥 ★가성비짱

※업체의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식당 관련 평이나 맛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과 ...

blog.naver.com

 

 

 

[제주맛집] 함덕 안녕제주★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전화: 064-784-2467주차: 건물 뒷편에 무료주차 가능해요​※업체의 ...

blog.naver.com

 

 

#고등어회 #방어회 #고등어쌈밥

#제주도횟집 #제주횟집 #서귀포맛집

#서귀포횟집 #회

#자리돔횟집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gastroventure

#홀로 #나혼자 #혼여

#tripalone #alonetrip

#jeju #jejuisland #맛집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