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제주도

[한라산 설경 등반] <①편 입산> 성판악입구 ☞ 백록담 정상까지 이야기 (feat. 사라오름) 2021년 1월 4일 (사진 많음 주의~!)

 

전날의 장염으로 토사곽란도 무릎쓰고~~!!

폭설로 인해 일주일 입산금지였다가 풀리는 날이었기에~!!

나는 안 오를수 없었다~~!!!

그렇게... 장염을 지니고..
한라산 정상을 찍고
8시간 넘는 등반을 하게되는데...
마지막엔.... 참담한 사건이....ㅠㅠ

 

 


하늘, 구름, 눈, 바람, 나무....
자연이 정말 모두 다했다~~!!

정상까지 오르는 내내...
모든게 진심 감동이었다~!!

자연이 이렇게 아름답다...
이렇게 아름다운 이곳에...
엄마와 함께 와보지 못한것이...
평생의 한처럼 남지 않을까 싶다...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엄마와 함께하는 느낌에 위안을...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엄마가 하늘에 있는 느낌에 위안을...

당신의 희생에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 잊지 않고,
당신을 본받아
언제나 도움이 되는 제가 될게요

사랑합니다 행복쟁이조여사님♥♥♥


새벽에 어제 미리 알아두었던
터미널 앞 김밥명가 서귀점에서 김밥 2줄을 사고,
7시경 서귀포시 구버스터미널에서 성판악가는 버스탑승
(어제 내용 아래 블로그 참조ㅋㅋㅋ)

https://blog.naver.com/funky927/222974230123

 

제주여행 1월 3일 장염..ㅠㅠ

급성장염으로 엉망인 하루였다..ㅠㅠ 게하에서 만난 영국청년이 선물로 준 #하리보 #제주도 #제주여행 #겨...

blog.naver.com

 

 

 

성판악 부근쯤 버스창밖을 보니(버스 탑승기준 우측에 앉으세요~^^)

이미 일출이 시작되고 있었다~

이것조차 설레는~!!!

 

 

버스에서 내려서 하늘을 보니....

일출이 시작되었어지만 아직도 달은 중천에~

이 얼마나 아름다운 자연인가~~??ㅎㅎ

 

앞을보면 해가 떠오르고 있고~
위를보면 달이 떠있다~!!

 

 

 

 

 

 

 

 

 

 

 

 

 

 

 

 

 

 

 

 

 

 

 

 

 

 

 

 

 

 

 

 

 

 

 

 

 

 

 

 

 

 

 

 

 

 

 

 

 

 

 

 

 

 

 

 

 

 

 

#엄마와여행 #엄마사진 #엄마

#행복쟁이조여사

 

#제주도 #제주 #제주여행 #겨울 #여행

#서귀포 #성판악 #코스 #성판악코스

#한라산 #백록담 #사라오름 #한라산오름

#오름 #정상 #등산 #관음사 #등반

#시간 #입산시간 #윗세오름

#겨울산행 #준비물

 

#설산 #눈산 #설경 #눈천지 #구름

#하늘 #구름위 #눈꽃 #눈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