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제주도

[제주 눈덮힌 물오름(수악)] 쉬운 한라산둘레길 수악길 진풍경 물오름

버스타고 갈만한 전망좋은 오름

한라산 조망과 서귀포 앞바다가

한눈에 파노라마로~ ~~

너무 아름다운 곳.


물오름이 두군데 있어서 구분 잘하셔야해요~^^

 

 

 

 

서귀포시 구 버스터미널 에서 281번 버스 를 타고
516도로를 올라가다보면 한라산둘레길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아래와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오우~!! 시작부터 설레~~!!ㅎㅎ

 

이쁜곳 보면 엄마 사진도 한장~^^

 

버스정류장 앞엔 정자도 있어서 휴게 공간으로 가능

 

표지판이 크게 있어 찾아 들어가기 쉬워요~

 

물오름 가실거면 둘레길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ㅋㅋㅋ

표지판 대로 따라가셔요~~

 

보기보다 엄청난 양의 눈을 지탱하고 있는가지~

엄청 무거워보임~

 

눈을 털어내 줘 보아요~ㅎㅎ

삼나무 인생의 무게를 덜어내주는 듯.. 

누군가의 인생의 무게를 덜어줄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잘 따라가세요~

 

 

눈의 무게가 작은 삼나무들은

아주 #배꼽인사 를 하게 만들었네~ㅎㅎ

눈을 털어주니 허리를 펴기 시작~

 

 

나무의 짐을 덜어주느라...

내손은...ㅠㅠ ㅋㅋㅋㅋ

희생이란게 이런거지 뭐~ㅎㅎ

 

손시려~ㅋㅋㅋㅋㅋ

 

숲길을 조금 더 걷다보면 빛이 잘 들어오기 시작~!!

 

정상이 다왔다는것~!!

#수악정상 산불감시초소로 쓰이고 있는곳이기도 하다~

 

2층에 올라 한라산을 바라본 풍경

 

 

우측으로는 이승악 등이 보이는것 같다.

왼쪽으로는 서귀포시가 보이는것 같고

왼쪽으로는 서귀포시가 보이는것 같고

올라왔던 눈길이 보이고~

 

 

이런 풍경을 보면서 먹는 김밥이란 정말~!!

일부러라도 김밥 싸가야지요~!!ㅎㅎ

날이 추워도 맛있어요~~ㅎㅎ

커피도 한잔~

 

쉬려고 걸어둔 가방이

뭔가 광고 같음~ㅋㅋㅋ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추천 #여행용 #가방 #백팩

#내돈내산 협찬 아님~ㅋㅋ

그래도 좋은 가방

 

#조지아 #캔커피

이사진 넘 맘에 든다~

이것도 내가 광고해주는듯~ㅎㅎ

 

 

엄마 사진도 찍고~

 

 

그냥.........

한라산 보이는 조망으로

#한라산소주 사진을 찍고 싶었을뿐~^^;;;ㅋㅋㅋ

 

이것도 광고는 아님~ㅋㅋㅋㅋ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 풍경 한라산 조망

 

 

내사진 타임~~

내 사진을 근데 왜 이렇게 많이 찍었지~??ㅋㅋㅋㅋ

 

서귀포 남쪽하늘을 바라보니~

이런 사진이 난 왜 이렇게 좋지~~??

 

자세히보면 섶섬, 문섬, 범섬도 보이는듯 하다~

바람이 많이 부니 구름의 위치도 순식간에 바뀐다~

 

[제주 물오름(수악)]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한라산 서귀포 클로즈업

 

[제주 물오름(수악)]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서귀포방면 클로즈업

 

이제 내려가쟈~!!

 

뭔지 모를 동물들의 발자국이 꽤 많다~

 

[제주 눈덮힌 물오름(수악)]  동물들의 발자국

 

[제주 눈덮힌 물오름(수악)] 설경 하산 숲속 눈길

 

호기심이 생겨 왔던길 말고

반대방향으로 내려가 보려고 햇는데....

혹시라도 저처럼 호기심 있으신분 절대 그러지 마세요~ㅠㅠ

고생만하고 다시 돌아와야합니다~^^;;

가다보니 이렇게 입산통제 있어서 돌아오니

아까 그 정상의 뒷편으로 올라게 되어요~ㅠㅠ

이렇게 가파른곳을 다시 힘들게 올라와야하니...ㅠㅠ
절대 그냥 왔던 길로 돌아가셔요~ㅎㅎ

 

그렇게 왔던길로 고고~~ㅎㅎ

 

고생했더니 더워져서 점퍼도 벗고~ㅋㅋ

 

 

 

 

 

 

 

#제주 #제주도 #겨울 #여행
#서귀포 #제주남쪽 #설경
#한라산조망 #한라산풍경 #파노라마
#전망좋은 #전망
............
#명소 #핫플 #꼭 #가봐야할
#인생샷명소 #인생샷
#눈올때 #
..............
#쉬운오름 #오름 #추천 #버스여행
#버스로 #갈만한 #버스타고
#수악길 #수악 #물오름 #한라산
#516도로 #한라산둘레길 #둘레길
#둘레길5구간 #5구간 #숲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