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제주도

[제주 1월 7일] 서귀포 송산동 서귀동 천지연폭포 인근 일몰 칠십리교/ 작가의산책길/ 아우내순대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도 안 좋아서
그냥 숙소 주변이나 돌아다니기로~
제주여행 한달이 되어가니 이제 이런것도
일상처럼 되어버린듯 하다~ㅎㅎ

 

그냥 걷다가~

날씨가 꾸물꾸물 한 만큼

뜨끈한 국물에 낮술 한잔 하려고

들리게 된곳. ( 지금은 없어진듯 하다...ㅠㅠ)

맛도 좋았고, 가성비도 좋았고, 친절해서 또 좋았던 곳인데...

왜 없어진걸까??ㅠㅠ 지금 지도에서 찾으면 안나옴...

 

그래도 다른곳 체인점들은 운영하고 있는듯하니

제주지역에서 이런날 저와 같은 마음이시면 들려보시는것도 ^^

#옛날 #아우내순대

한라산 소주가 3천원이라 더 좋았었는데~
(사진은 2021년입니다~^^;;)

 

 

 

 

한라산 등장~!!ㅋㅋㅋㅋ

 

수육이 좀 많이 얇긴 하죠~??ㅎㅎ
그래도 맛있었네요~^^

 

장모님과 식당주인님들께서 좋아하실 타입~!!ㅎㅎ

음식은 항상 이렇게 먹는 편~!!
만들주시는 분의 성의를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싹싹~!!ㅋㅋㅋ

 

다 먹고 나오는데 #돈본날 이라는 식당이 보임

#토란접짝뼈탕 이라는 메뉴가 너무 궁금해서

다음에 이곳에 와보기로~!!

(근데.... 결국 못 갔음..ㅠㅠ)

담엔 꼭 가보리라~!!

 

지나가다 동물을 만나면 그냥 못 지나치는 편...^^;;;

#애견인 #애묘인

 

 

 

#자구리문화예술공원 #자구리공원

윗쪽 #소남머리

쪽에서 #서귀항 쪽을 바라보니

구름이 참 이쁘게 깔려 있었다~

 

 

아주 작은 차이

태양이 조금이라도 보이냐 마느냐

 

이런 사진 정말 너무 예쁘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참...

마음 설레게 한다.

 

 

 

 

 

#작가의 산책길 ....

이란걸 아래 사진을 보고 알았다~ㅠㅠ

다 걷고 나서~

길 입구나 틈틈히 저렇게 알려줬으면 더 신중히 봤을텐데..

전혀 몰랐다..ㅠㅠ

 

 

 

 

 

이곳에 잠시 앉아서

그냥 잠시 멍때렸다~

낮술도 한잔했겠다~

하늘도 너무 예쁘겠다~

 

뭔가 빠져들게하는 풍경이다...

 

 

 

 

 

 

아주 작은 차이

해가 새가 있고없고 ㅋㅋㅋ

 

이 사진 정말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

뭔가 느낌있어~~!!

빛이 있으라~~!!ㅎㅎ

 

 

 

근데....

결국 오래 있지는 못함~~

점점 바람도 거세지고~

눈발 날리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추해짐..ㅠㅠㅠㅠㅠㅋㅋㅋ

 

 

 

 

 

 

 

#제주 #제주도 #겨울 #여행

#서귀포 #제주남쪽

 

#명소 #핫플 #꼭 #가봐야할

#인생샷명소 #인생샷

#일몰 #일몰명소 #숨겨진

#천지연폭포 #인근 #방파제

 

 

#맛집 #아우내순대 #옛날 #순대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