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경기

평택 양고기탕,양고기 초무침 맛집



평택 덕동산(충혼산)을

지나다가 우연히 보게되어 들어간 집인데요~.


워낙 양고기를 좋아라하는데...

간판에 가격이 너무 착해서 동생과 바로 들어갔어요...

일단 양고기탕 맛이라도 보려고요~~

양고기탕은 첨이라 맛도 너무 궁금하고요~



명절 연휴여서 그런지 사람이 없긴하더라고요~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사진찍기는 편했다는~^^;;



가격이 너무 착하죠~?

기다리면서 맛있고 양까지 맘에 들면

너무 좋겠다 생각했어요~~

가격이 너무 착하죠~?

기다리면서 맛있고 양까지 맘에 들면

너무 좋겠다 생각했어요~~

linesoft_01-18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데 겉절이 맛있더라고요~

매운고추는 정말 매웠는데

맛있게 매워 좋았어요~

보신탕이나 흑염소탕 같이

된장의 들깨베이스 국물이고요~

건더기 양이 좀 아쉽더라고요~

일반으로 시킨거긴한데

시레기랑 고기가 조금씩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

곰탕도 시켰는데 곰탕은 깊은 맛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어디까지나 개인 적인 소견입니다~~^^

부추를 좋아해서 부추 조금 더 달라고 했더니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양고기탕은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고기탕 추천~~!!

다음에는 초무침 먹으러 가보려고요~~

.

하늘이 참 맑은 연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평택맛집 #평택 #양고기 #곰탕

#양고기초무침 #소고기초무침

#양고기탕 #고기 #평택양고기

#평택고기집 #평택식당추천 #평택곰탕

#평택식당 #양탕 #초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