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 일상

불면증 극복 프로젝트 3일차


주식으로 수천을 잃어도 스트레스 별로 안 받는 타입이다~
주식?ㅋㅋ 잘하지는 못하지만,,,(겸손겸손~ㅎㅎ 겸손해야한다~!!^^)
그렇다고 못한다고 생각도 안한다~
그래도 그동안 쌓아온 실력이 있지~ㅎㅎ

이정도면 그래도 괜찮지 않나~?ㅎㅎ
오늘 매도수익 45.79%
오랜 시간 방황하면서... 수입없이 많은 자산을 탕진하고... 그랬으니..
빨리 다시 정상궤도에 올려야지~~!!

 




근데 요즘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다.. ㅡㅡ
엄마 돌아가신뒤 사람에게 정을 주는게 쉽지 않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스트레스로 머리가 아플지경이니~ㅎㅎ
머리가 아파도 잠이 올것 같지는 않은 느낌이...
나의 취침 시간을 걱정하게한다...
진짜 쓸데없는... 별 걱정을 다하네~ㅋㅋㅋㅋ

오늘은 조깅할 시간이 없어서 못해서
저녁에 자전거나 좀 타고,
팔굽혀펴기, 턱걸이, 스쿼트 만 했다~
이놈에 미세먼지...ㅠㅠ


내일 아침 미세먼지 많을것 같은데...
아침 조깅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PM 11:45인데...
잠이 안 올것 같아서 맥주 조금만 마셔보려한다...

이시간엔 와인 먹으면 답없고,,,,
양주먹으면 안될것 같고....
맥주 빨리 마시고, 1시간만 있다가 눕기로~!!

술의 힘을 빌리고 싶진 않지만...
내일 해야 할것도 많은데 잠 못들고 아침을 맞이하면...
그게 더 큰 문제라 오늘은 맥주의 도움을 받아본다.

딱 정해진 양만 먹을것이다~!!

스트레스를 다스릴수 있는 내가되쟈~!!!


#불면증 #극복 #프로젝트
#수면 #잠이보약 #달리기
#팔굽혀펴기 #턱걸이 #스쿼트
#독같은인간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