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 일상

[주간일기] ~2023. 0205./ 정신 차려라~!! 불효자 병신아~!!! 나의 엄마는 너를 그렇게 안 키웠다~!!!

 

 

 

다시금.. 여전히.. 힘든 한 주였다...

 

내가...

스스로 자책하고,

스스로 비난하고,

스스로 결명했다.

 

내가...

누군가에 분노하고,

누군가를 증오하고,

누군가에 저주했다.

.......

...참내... 내가...

증오? 저주?

화는 내봐도... 저런짓은 해본적이 없는데...

 

결국..이것도.. 내가 한 것이겟지?...미친....

 

정신 차리기 힘든 일은....

이번 한 주 뿐만은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제목을

저렇게 한건....

내가 너무 정신 못차리고 있는것 같아서다~!!

 

며칠을 다시 또 고뇌하고 고민했다~!!

항상 그렇듯...

 

 

 

 

엄마 살아계실때도 불효자였는데...

8년이 되는 이 때에도 계속 그럴래??

 

행복쟁이 조여사께 받은 사랑,,,,

이젠 나만 갖지말고, 세상에 나누자~!!

제발 병신짓 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