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 일상

2022년 3월 통화량😱🤪😎

 

3월!! 하얗게 불태웠음~~🔥🔥🔥

퐈이아🔥~~💥😄

.

통화량 3,120분

발신만 52시간 8분 ㅎㄷㄷ

이글보면....통신사가 싫어하시겠네~~ㅎㅎ

.

오늘 업무를 마치고 멍때리다가 목이 아파서 문득 얼마나 통화했나보니..

약 열흘전부터 바빠지기 시작했으니...

열흘동안 발신만 50시간가량은 될테고, 수신포함하면 얼마나 되려나~??

.

4월부터는 통화량을 체크 해보며 업무 패턴을 기록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새벽부터 새벽으로 이어지는 상담에 몸이 힘들어도...

나는 생동감이 느껴지는건 왜일까~?ㅎㅎ

나..... 변태인가~??😅😱🤪ㅋㅋㅋㅋ

이런 기분이 좋다~!!

.

.

.

#상담 #통화량 #KT

.

#혈소판혈장 #다종헌혈

#헌혈 #평택 #지정헌혈

#blooddonation #redcross

#献血 #血小板献血 #红十字

#abofriends #ABO프렌즈

.

#나눔 #기부 #좋은일하기

#선한영향력 #조혈모세포기증

#운동 #운동하는남자

#런닝 #달리기

#나이키런클럽 #나이키런

#nikerunclub #running

#health #runner #NRC